재태크

구글애드센스 드디어 수입 성공

갓도랑 2021. 3. 2. 23:37

안녕하세요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약 2달?

수입이 6달러 생겼어요!!

사실 보면 1.19일 기준으로 시작했다고 보는게 맞을 것 같아요

이런 저런일 때문에 시작일이 늦어졌어요

시작이 가장 힘들다고 하는데

저도 마찬가지로 수입이 없는 상태에서

글을 꾸준히 쓰기가 힘들었죠

그러나 질 좋고 전문성이 있거나 많은사람들이 궁굼해하는

이야기를 글로 쓴다면 훨씬 많은 수익을 낼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다양한 분야나 이것저것 쓰다 보면 클릭수가 많아지는 글이나

급작스럽게 튀는 그래프를 볼 수 있는데 이를 엮어서

여러가지 글을 쓴다면 수익이 대박날것 같아요

또 그게 자기만의 노하우지 않을까요?

8개 정도 글을 썼을 때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했어요

바로 떨어졌죠 ㅠ

본격적으로 티스토리를 시작하기 전에는 2개의 글이

2년전에 작성되서 시작할려고 보니

조회수가 총 6000이 있었어요

단지 2개의 글이지만 6000이라는 조회수가 신기하고

한번 시작하면 조회수와 더불어 수익이 지속적으로

생길 수 있다고 생각해서 티스토리를 시작하기로 했죠

2021.03.02기준 지금은 글 19개에 조회수 7800정도 되요

이후 애드센스를 승인나서 광고를 달기 시작했죠

너무 기분좋았는데 어차피 승인나도

수입이 0원이예요 ㅋㅋ

승인날때부터 시작이라서

승인안난다고 해도 우울해하지말고 지속적으로 글을 쓰세요

승인이 나자마자 수

익이 안나기 떄문에 꾸준히 하면 되요

승인나도 수익이 안 생기니 더 슬퍼요ㅠㅠ

2.21일 기준으로 1000원 벌었어요

첫 수입이라 좋지만 중간중간 수입이 없는 경우는

매우 슬프네요

구글애드센스통과 꿀팁은 잘 모르겠지만 승인안나는 경우는

승인이 나도 수익이 발생하지 않아서 일 것 같아요

 

더욱더 열심히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