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첫 구매 후기!!

갓도랑 2021. 6. 17. 00:29

안녕하세요!!

스마트 스토어를 시작한 지 한 달이 지나고

첫 주문이 들어왔습니다

 

사실 매일매일 올리겠다는 다짐은 했는데..

매일 상품을 올리지는 못했지만

첫 구매가 뜨고 나니

다시 열심히 해야겠다는

의지가 생기네요!!

 

스마트 스토어 판매자 센터를 들어가니

첫 주문을 축하하는 글이 보이네요

항상 구매가 들어왔을까? 하고

스마트 스토어 센터에 매일 들어갔는데

구매건수가 오면

문자가 딱 하니 오네요...

역시 처음이 어려워

 

[Web발신]
[스마트 스토어][영도마…] 6/15 00:10~00:20 

신규 1 취소 0 반품 0 교환 0 

 

 

잘 시간에 신규 주문이 왔는데

신이 나서 바로 주문을 하러 갔습니다 룰루~

주문하는 방법은 쉬워요

위탁판매 사이트에 가서

주문자의 이름 주소 번호를 적으면 됩니다!!

이것은 다음에 기회 되면 올릴게요

 

마진은 얼마 안 되지만

첫 주문에 가장 설렜습니다

무엇보다 판매가 이루어진다는 게

신기했습니다.

 

레드오션이 뭐다 말이 많지만

역시 직접 해봐야지 안다고

진짜 판매가 이루어지니

한마디 거들 수 있겠네요

17일 오늘 배송 완료가 떴네요

15일 새벽에 주문이 들어오자마자

위탁판매에서 주문을 올렸었는데

배송이 진짜 빨리 갔습니다

다행히도 ㅜㅜ

택배기사님 대단하세요!

 

앞으로 더 의욕을 갖고

열심히 올려봐야겠어요

분석도 하고!!

 

다음에 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