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이베이 계정정지 오배송?!?

갓도랑 2021. 10. 6. 00:25

안녕하세요

직구로 싼 제품들 많이들 사시죠?

저는 이베이에서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매하는데

오배송과 오류에 대한 해결방안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오배송+이베이 계정 정지

 

1. 이베이에 물품이 도착했다고 알림이 옴

2. 배대지에서는 도착 확인이 안 됨

3. 문의를 하려고 했으나 이베이 계정이 정지됐음

4. 기존 배대지에 문의글 남김

5. 이베이 다른 계정으로 판매자에 문의함

6. 페이팔에 문의함

7. POD를 얻기 위해 UPS에 문의함

8. 다른 배대지에 전달된 것을 확인

해결!

 

판매자에게 문의하면 끝날 문제를

계정 정지 덕분에 오래 걸렸네요

휴 엎친 데 덮친 격으로

3주 동안 고생해서 겨우 찾아서

받았습니다.

다시는 이베이에서 안 살 겁니다....

 

1. 기존의 배대지의 문의 글 남기기

 

불안한 마음에 따지기도 하고

제 상황을 잘 설명하는

글 9개나 남겼네요;;

 

완전 친절하시고 덕분에

빠르게 해결했습니다.

 

배대지만 친절하다면

제일 간편하고 확실한 효과입니다.

 

항상 깡통 배송만 하였는데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이번만큼은

다른 배대지를 사용했습니다.

덕분에 한참 돌아가야 할 길을

빠르게 도착한 것 같네요

 

앞으로 많이 애용해야겠어요^^

 

2. 이베이 정지 풀기

 

왜 정지가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비번을 한 번 찾아서 그런가

정지를 먹었습니다.

 

찾아보니 여기서 풀었다는 방법도

많아서 시도하게 됐습니다.

 

민증 하고 고지서 or 신용카드 납부 고지서

고지서에는 이름하고 주소가 나오면 될 것 같아요

아래 사이트입니다!!

 

세계 최대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eBay- 한국 판매자 공식 사이트 (ebaycbt.co.kr)

 

세계 최대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eBay- 한국 판매자 공식 사이트

■ 수집 항목 이름, 생년월일, 주소지, 이베이아이디, 이메일주소, 핸드폰번호, 신분증사본(주민번호 마스킹), 고지서 사본

ebaycbt.co.kr

 

빠르게 재발급하여 진행하였지만

판매자만 정지를 풀 수 있는 이야기입니다.

흠... 구매 계정은 해당 안된다고 하네요...

실패...

 

아마 1년뒤면 알아서 풀어준다고 하네요..

3. 이베이에 다른 계정을 만들기

이베이에서 다른 계정으로 만들고

바로 판매자에게 문의를 남겼습니다.

 

아무것도 안 했지만 ip로 확인하는지

바로 Suspended

그래도 bose 측에서

답장이 와서 이야기 진행 중입니다.

이 방법도 좋습니다.

GOOD!!

 

4. PAYPAL에 문의 남기기

 

해외 결제는 100%로 페이팔로 결제하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직구하는

우리에게 편리하고 알기 쉽고

환불 절차를 빠르게 해 주기 때문입니다.

 

분쟁해결 센터에서 문의를 남겼지만

판매자 측에서 POD를 제공해서

클레임 케이스가 종료되었네요;;

 

저는 오배송이고 해결 안됬는데

왜 케이스가 종료되고

문제가 해결이 됐는지??

대화로 다시 문의해보니

요약하자면

POD를 갖고 와서 신청한 배송지에

도착하지 않았다는 증거를 가져오라는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배송회사 UPS로 문의하기로 넘어갔어요

   5. 배송회사 문의 남기기

 

저는 ups 배송회사를 이용해서

페이팔에 POD를 제공하기 위해

문의를 남겼습니다.

UPS에 이메일 보내기 - 한국

 

UPS에 이메일 보내기 - 한국

로그인을 요청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사는 이름, 이메일 주소, 전화 번호를 귀하의 프로필과 일치시킴으로써 더 개인 맞춤화된 응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메시지를 다시 표시 안 함

www.ups.com

 

배대지에서도 전화하였지만

본인이 아니어서

조회를 하지 못하여서

직접 메일을 보냈습니다.

답장이 와서 진행 중인데

POD를 받아서 페이팔에 전달해줘도

해결될 것 같네요

 

 

다 해봤고 몇개는 진행중에 있지만

배대지에서 문의한 결과

다른 배대지에 있는 것으로 찾아주셨습니다.

다른 것도 진행은 계속 해볼 예정입니다.

 

약 4주 동안 마음 졸이면서

고생하였는데

이 글을 본 분들은 빠르게

해결했으면 좋겠네요

 

 

'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S직구하는 방법  (0) 2019.06.02